티스토리 뷰

 

 

이번에 친구 애기가 태어난지 1년이
되어서 돌 선물 사준다고 친구를
끌고 나섰어요 사실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꽤나
좋은곳을 알고 있다면서 저를 데려갔어요

득템 천안아산점 유아용품저렴한곳
바로 이곳이래요 그래서 냉큼
들어갔어요 전국최저가라는 말이
있어서 진짜 잘찾아왔구나 싶었어요

 

공장직거래며 창고형 판매장이라
이곳에서 저렴하게 많은것들을
고르기 좋겠다 싶었어요 친한
친구의 아기용품이라 많이 사도
그렇게 돈이 아깝게 느껴지지
않을 것 같아서 얼른 들어갔어요

 

득템 천안아산점 유아용품저렴한곳
여기서는 장난감은 물론이며
여러 육아용품 아동용품 출산용품
모든것들을 취급하는 곳이였어요

은근 주차할 공간도 많아서 주차
걱정 없이 바로 차를 세웠어요

보통 어딜가나 요즘은 주차자리
없어서 뱅글뱅글 돌기도 하는데
여기서는 바로 딱 자리를 잡고
주차하고 내려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러 갈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친구덕에 이거 하나 알게되서
주위에 애기 엄마들이나 아빠들에게
다들 알려주니 얼마나 좋아하던지요

벌써 이곳을 알고있는 사람들도
많아서 나만 몰랐는가 싶기도했어요

득템 천안아산점 유아용품저렴한곳
이곳이 엄마들이 현명하게 용품을
구매하는 곳이라고 아는사람들은
다 알아서 그런가 매장으로 훅
들어가기도 전에 유리창을 통해서
봤는데 많은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남아 여아 할 것 없이 아이들의
장난감이 빼곡하게 있어서
눈에 들어와서 장난감을 사줄까
싶었는데 장난감은 집에 많다면서
저보고 다른걸 사달래요 친구가
싫으면 싫고 좋으면 좋고 이런게
확실해서 장난감을 지나쳐갔어요

혹시 이렇게 교육을 할 수 있는
장난감을 어떠냐니 단호하게 no를
외쳐서 사주고 싶었지만 ㅠㅠ
그냥 지나쳐갈 수 밖에 없었어요

여기보니 돌아기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것들부터 시작해서 아주
어린 아기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것들도 가득했어요 유아
손톱깍기와 젖병집게 과즙망 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득템 천안아산점 유아용품저렴한곳
이곳은 없는게 없다면서 소문도
났다는데 정말 없는게 없었어요

거기다가 가격까지도 저렴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친구가 갑자기 베시시 웃으면서
유모차는~? 하는데 깜짝 놀랐어요
아무리 친구 아기 선물사주는게
돈이 안아깝지만 이건 좀..ㅠㅠ

친구가 자꾸 여기서 서성여서
아 왜그러냐고ㅋㅋ 장난치지
말라면서 얼른 다른곳으로 끌어
당겨서 갈려는데 에이 그래 뭐
절친한 친구인데 하나 사주자
싶어서 과감하게 사라고했어요

이왕 살꺼 통크게 하나 사줘야지
싶어서 그래 아무거나 골라보라며
좀 더 계속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학창시절부터 친했던
친구라 뭐 이까지꺼쯤 별거아니죠

남자아이라서 이런 자동차는
어떠냐고 했더니 이런것도 좋다며
엄청 기뻐 날뛰었어요 그래도
친구가 양심은 있는지 농담이라며
내복 몇벌이랑 버스 소리나는
장난감 하나를 골라잡았어요

큰거 사줘도 되는데 그래도 소소한
친구의 마음에 살짝 고마웠어요
득템 천안아산점 유아용품저렴한곳
진짜 대박인 곳 이번에 잘 갔다왔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