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초 부터 골프를 배우기 시작해서
나름대로 기본기를 쌓을 수 있었어요.

라운딩을 나가보자고 이야기하는
친구들의 권유를 계속해서
거절하고 또 거절했었는데
이제는 다녀와볼 만 하다는 생각을 할 만큼
실력을 갖춰볼 수 있게 되었어요.

다만, 여러 친구들이 다 함께
이동해야만 했었고,
골프백이 워낙 차지하는 범위가 크기 때문에
차량이 고민되는 상황이었어요.

기왕이면 처음 출발할 때 부터
도착하는 시기까지
다 같이 이동하면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었는데
쏠라티대여를 통해 이런 부분을
모두 해소해볼 수 있었어요.

친구들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면
다들 따로 이동하고자 하는 생각을 했을텐데
자주 만나기도 어렵고,
특히 라운딩을 가면서 보내는 시간을
괜히 허비하는게 아깝다고 생각되기도 했었어요.

쏠라티대여를 선택하게 된 것은
생각 이상으로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었고,
이 때 기사님도 함께
배차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고려해보게 된다면
상당한 메리트라고 느껴질 수 있었어요.

라운딩 후 식사를 하면서
술이 빠질 수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기사님과 함께하게 된다면,
이동에 대해서 제약이 없고
걱정을 덜어볼 수 있는 만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듯 보였어요.

친구들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 난 후
쏠라티대여를 이용하기로
결정하게 되었고, 블로그를 보고서
연락드리게 되었을 때
할인을 받는 것도 가능했어요.

1만원을 할인 받아 볼 수 있었는데
만약 기사님과 함께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운전을 하게 된다면
배, 회차까지도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해서
상당한 헤택이라고 느껴볼 수 있었어요.

혹시라도 직접 운전을 하게 된다면
1종 대형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1종보통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이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고 생각되었어요.

15인승으로 구성되어 있는 쏠라티는
버스전용차로 주행도 가능하다 보니까
역시나 큰 메리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편히 라운딩을 나가는 것에만
집중해서 알아보았던 거였는데
뭔가 숨겨져 있던 선물을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았고
자연스럽게 기분이 더 좋아질 수 있었어요.

혹시라도 친구들이 각자 차를 이용해서
이동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당연하게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하지 못하고
소요되는 시간은 더 길어질 수 밖에 없었겠죠.

기사님과 함께 배차를 요청했었기 때문에
약속된 시간에 맞춰서
약속한 장소에 나가게 되었는데
조금 이른 시기에 도착해주셨어요.

딱 봐도 쾌적하면서도 넓은 규모의 차량이
저를 반겨주고 있었고
얼마나 편히 이동할 수 있을까
기대되는 마음이 생겼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차량이 너무 깨끗하다고 느껴졌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이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만족도가 느껴졌던 것 같아요.

차량 내부로 들어가보게 되었을 때
처음 접해보게 된 쏠라티차량의 위엄을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굉장히 높은 천장고는 물론이고
시트간 간격도 여유로운 수준이라서
이동하는 시기에 쾌적함을
제대로 즐겨볼 수 있으리라 생각되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엄청나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쏠라티대여를 제안했던 저에게
너무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어요.

차량 내, 외부가 모두 다 깨끗해서
청결도를 크게 신경쓰는 친구 하나도
전혀 불평불만 하지 않았었고
저도 조금은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제가 이용했던 쏠라티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주기적인 정비도
지속해서 진행된다고 안내 받아 보았었어요.

차량을 배차 받아서
이용하는 상항에
혹시라도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문제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상당히 큰 불편을 겪을 수 밖에 없고,
크나큰 문제 때문에 일정이 모두 다
무너질 수 있겠죠.

하지만, 예방정비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계시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도록
차량의 컨디션을 계속해서
관리하시고 계셨기 때문에
따로 걱정하거나 문제될 일 자체가 없었어요.

출발하기 전, 여러 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큰 만족도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
혹시나 기사님이
너무 거칠게 운전하시는 건 아닐까
살짝 걱정스러운 마음이 있었어요.

하지만 차량이 처음 출발하게 되었을 때 부터
너무 안정적인 느낌을 받아볼 수 있었고,
역시 전문 기사님이셔서 그런지
확실히 운전 실력이
너무나도 좋은 느낌을 보여주셨어요.

게다가 차량에서 느껴지는 승차감도
안정적인 느낌을 보이고 있었고
불안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동하는 시간 내내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살짝 추운 날씨에 히터를 틀기도 했었는데
이 때 답답한 느낌도 없더라고요.
먼지가 껴 있거나 하면
아무래도 냄새 자체가 좋지 않을 수 있는데
전혀 그런걸 느끼지 못했던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함께 같은 차를 이동하다 보니까
어린 학창시절이 떠오르기도 했었고
덕분에 조금씩 이동해서
대화를 나누는 경우도 있었는데
천장고가 워낙 높아서 그런지
머리를 수그릴 필요도 없더라고요.

덕분에 조금 더 편리함을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접 운전을 하지 않다 보니까
정말 너무 편리하기도 했었고
컨디션을 좋게 유지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덕분에 라운딩을 즐겁게 마무리해볼 수 있었고
식사를 하면서 반주까지 함께할 수 있어서
저는 물론이고 그 외 친구들도
역시나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어요.

마음을 편히 먹을 수 있기도 했었고
버스전용차로를 이동해볼 수 있다는
엄청난 메리트 덕분에
도로에서 허비하는 시간도 단축시켜볼 수 있어서
정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되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 또 라운딩을 가게 된다면,
역시나 쏠라티대여를 이용해보려고 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