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와 올해에는 꼭 
어디든 가보자고 얘기를 하곤 했었는데
날짜 맞추고 시간 맞추며 드디어 함께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어디로 갈까 많이 고민하다 
베트남 호아안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짧은 일정이라 아쉬움이 남지만 
나에겐 좋은 기억들이 많이 남아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후기 올려요

 

오후 즈음 호이안에 도착하게 되어
이곳 올드타운에 오게 되었어요.

여기는 제가 평소에 와보고 싶엇던 곳으로
낯설지만 익숙한 듯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오후쯤 되니 전등들이 불을 밝히며
그 분위기가 한층 더 돋보이는 거 같아요.

 

자세히 보시면 
저희에게 익숙한 브랜드들도 보이실 거예요.

이곳은 가방과 스카프들을 파는 샵으로
SAC MAU COLOURS 이에요.

이 외에도 올드타운 시장에서는
소품들과 여러 기념될 만한 
용품들이 많이 있어서

베트남 호이안 여행오셨을때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 
하나씩 드리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CHAM ISLAND DINIG은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 신청하셔서
배 타고 이동 후 바다에서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게 안 내부도 살짝만 봐도 
고풍스러운 거 같으면서도 이뻐요.

베트남에 오시면 호이안에 들러
이런 레저체험을 즐기러 많이 오시는데 
저 또한 다음 기회가 있다면 들려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요.

이곳저곳 구경하다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했어요.

호이안은 콩 카페가 유명한데
저희는 목말라서 당도하지 못한 채
중간에서 다른 커피숍을 이용하게 됐지만

베트남이 커피가 유명하기도 하고
길 카페들도 괜찮은 곳들이 
많이 있어서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시간이 멈춘 거 같은 느낌을 주는 
한적한 동네로도 유명한 호이안이지만 

특히나 이곳 내원교와 
그 사이를 타고 흐르는 강줄기는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어요.

설명을 덧붙이자면, 
일본의 영향을 받으며 지어진 곳으로
역사가 묻어있는 곳이라고 해요.

베트남 호이안 여행 오신분들이 
투본강에서 배를 타는 체험도 가능한데 
올드타운을 지나가면서 볼 수 있어 
저녁에 조명등이 다 밝았을 때
 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 배를 타면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소원 배라고 인기가 많아요

 

멍하니 보고 있는 사이 
한팀이 구명조끼 입고
출발하는 걸 보고 있는데요.

하하 호호 웃으면서 아주 즐거워 보였어요.

이 배는 호이안시장도 거쳐서 가기 때문에
관광버스처럼 배에 앉아만 있어도 구경할 수 있어요

 

자세히는 알지못햇지만
제가 알기로는 한 배에 여섯 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30분 내외로 탈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는 저희가 
내리시는 분들 지나가면서 봣는데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객행위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말씀하실 때 
유념해서 들어주세요!

 

저희는 이번 베트남 호이안 여행 콘셉트를 
힐링과 쇼핑으로 구상하고 왔기에
지나가는 길목마다 이쁜 게 없는지 
잘 살펴보았어요.

길 지나다니시다 보면 
자전거 타고 다니시는 분들을 보실 수 있어요.

대여가 가능한 숙소들도 있고
아니면 길거리에 인력 거분들이 타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보실 수 있어요.

한국에선 경험할 수 없으니 
한번 타보시는 것도 
나쁠 거 같진 않아요.

이제 완전한 저녁에 야시장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저녁에 구경하러 나온 사람들도 많았고
그만큼 더 여행 온 기분을 
낼 수 있었던 거 같은데요.

저희는 경치 좋은 강변 근처로 가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식사를 마친 저희는 
오늘 묵을 숙소에 도착하게 되었고
지친 몸을 침대에 뉘에게 되었답니다.

또 설레는 베트남 호이안 여행을 위하여
오늘은 이만 아늑한 밤 하러 가려고요.

굿밤되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