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정집이나 혼자사시는 분들
집에도 세탁기는 필수로 있고
더 나아가 건조기까지 가지고
있는 집도 무수히 많이 있어요

하지만 집의 세탁기와 건조기는
겨울철에 덮는 두툼한 이불빨래나
운동화까지 무리없게 세탁을하고
말리는 과정은 무리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운동화나 이불빨래는
꼭 대전 만년동 코인세탁실을
이용하면서 청결을 유지해요

예전에는 큰이불이나 집에서 빨기
힘든것들만 가지고와서 세탁하고
말리고 집에 가져갔었는데 이곳을
이용하니 우리집에서는 일반세제로
각종 세균을 못잡아내는 느낌에
제대로 헹궈지지도 않는 느낌이
들어서 다른 빨래감도 들고와
세탁을 돌리고 건조를 시켜 가져가요

심지어 돌려놓고 잠깐 볼일을
보러 다녀와도 되지만 잠깐인
시간이기때문에 여기 앉아서
노트북으로 잠시 업무를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쉴 수 있어서
잠깐의 힐링타임을 가지고 있어요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대형키로수로
되어있어서 어떤 것들을 가지고
와도 넉넉하게 빨 수 있고 말릴 수
있어서 제가 자주 애용하고있어요

아마 대전 만년동 코인세탁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얼마나
괜찮은 곳인지 다들 아실꺼예요

회원카드로 간편하게 터치하면서
우리 세탁물까지 더 깨끗하게끔
항균처리까지도 할 수 있어서요

금액투입, 카드를 찍고 나서는
잠시 책을 읽기도 좋게 여러
책들도 있었고 간단하게 커피를
뽑아 먹을 수 있는 자판기도
있어서 저는 여길 더 애용해요

대전 만년동 코인세탁실에
있다보면 동네 주민들도 한번씩
만나서 반갑게 인사하고 그동안의
안부도 묻고 그렇게 이웃끼리의
정도 싹트는 느낌이예요

요즘에는 이웃끼리 인사도 잘
안하고 서먹서먹하게 지내서
정없다는 생각도 드는데 가끔
저희 아파트에 있으신 분들을
만나면 괜시리 반가워서 인사도
하고 지내서 더 기분이 좋아져요

심지어 내가 원하는 섬유유연제도
내가 골라서 같이 넣고 돌릴 수
있어서 좋은 향과 더불어 섬유의
퀄리티를 더 잘 살리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집에 가져갈 수 있었어요

회원카드를 발급받고 충전해서
써도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동전을 넣고 쓰면 되는데 혹시
동전을 준비 못했다면 여기
교환기까지 있어서 교환을 하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장점도있어요

시설들 자체도 새것들이고 모두
신설로 되어있어서 더 쾌적하고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예요

저는 대전 만년동 코인세탁실
어제도 들려서 큰 이불빨래를
돌리고 기다리면서 휴식을 취했어요

 

세탁기 건조기 외에도 제가 이용한
것중 만족스러운게 또 하나 있어요
바로 안마의자인데 전신피로까지
풀어주면서 내 세탁물들을 기다릴
수 있어서 진짜 한 공간 안에서
많은 것들을 누리며 쉴 수 있었어요

대전 만년동 코인세탁실 앞으로도
쭉 이용하면서 생활해야겠어요

워시테리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